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윅스 seo 상위노출 방법

윅스 seo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윅스 관리자페이지에 들어가면 마케팅도구 카테고리가 있다. SEO마법사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키워드 삽입이 가능한데 최대 5개까지만 가능하다.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고, 유용하게 쓰일 키워드를 5개로 추려서 삽입하는것이 좋다.

기본설정에서 사이트 이름과 키워드 1개~2개정도가 들어가면 SEO 작업이 더 좋아진다.
그리고 구글에서 내 사이트 검색허용을 꼭 클릭해줘야 구글에서 사람들이 검색어를 검색해서 사이트로 유입이 가능하다.

구글의 연결을 완료하라는 문구가 뜨며, 구글에 연결해서 구글 서치콘솔에도 연결이 되어야 SEO작업이 가능하다.

클릭을 하게 되면 현재 구글의 본인 계정과 연결이 되며, 구글에 색인 노출이 가능해진다. 이 작업을 하지 않으면 SEO작업이 절대로 진행이 안되기 때문에 꼭 거쳐야 하는 작업이다.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윅스가 SEO가 좀 더 원활하게 잘 되어서 색인 노출이 잘 되는 편인듯 하다. 과거에는 윅스를 쓰면 구글에 색인 노출이 잘 안된다는 평가가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 윅스를 쓰지 않고 워드프레스를 많이 이용했다.

필자는 윅스를 먼저 써보고, 워드프레스를 쓰지만 윅스는 나름대로 작업의 원활함과 간편함이 참 편리한 사이트 툴인것 같다.

물론 사이트가 좀 무거워서 로딩이 느리고, 구 익스플로러 버전에서는 홈페이지가 안열리는데 큰 흠이기는 하지만 요즘 왠만하면 새로 업데이트를 해 놓은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 부분들이 조금씩 감소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윅스 SEO를 잘만하면 윅스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얼마든지 구글 1등 상위노출이 가능하다. 필자가 경험해 본 바로는, 윅스로 1페이지 1등까지 홈페이지를 올린 경험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윅스 SEO에 대해서 너무 부정적인 견해가 없길 바란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