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롱테일키워드 개발하는 방법

롱테일키워드는 이제 필수적이 되어버렸다. 키워드가 보통 2개,3개,4개 정도가 될수록 사람들의 검색량이 적은게 사실이지만, 단점에 비해 가장 큰 단점은 체류시간이 일반 키워드에 비해서 3배~5배정도 길다는것이다.

체류시간이 길다는 것은 진성 고객이 될수 있는 장점이 크다. 10명이 그냥 일반 키워드로 들어왔다가 체류시간이 1분 미만이라고 가정했을때, 롱테일키워드로 들어온 사람은 체류시간이 10분정도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사이트의 기준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체류시간이다. 체류시간이 길면 길수록 좋은것이다. 오늘은 롱테일키워드를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이보스 라고 하는 마케팅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

아마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이보스 사이트에도 굉장히 관심을 가질 것이다. 키워드1,키워드2,키워드3,키워드4 부분에 원하는 키워드를 넣고 환경설정에서 1+2+3+4 선택이 가능하다.

원하는 숫자 조합이 가능하며, 숫자조합에 따라서 롱테일키워드가 다르게 만들어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키워드는 단어 1개만 달라져도 다른 키워드로 인식이 된다.

예시로 서울여행 단어와 여행서울 이라는 단어는 사람이 육안으로 보기에는 같은 말이지만,
로봇의 입장에서는 다른 키워드로 해석을 한다. 그리고 서울여행 키워드 조회량과 여행서울 키워드의 조회량도 물론 다르다.

Be First to Commen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